;

로얼라이언스, 부동산등기변경 알림 ‘체크팀’ 무료 이용 이벤트 진행

S생활 입력 2022-09-28 09:49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부동산, 법률, 세무관련 프로그램을 개발 및 서비스 기업 ㈜로얼라이언스의 부동산등기변동 알림 서비스 ‘체크팀(checkteam)’이 30일 서비스 무료 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체크팀’은 대법원등기소 정보를 기반으로 근저당권설정, 가압류, 소유권이전등기, 경매신청동과 같이 부동산 재산에 등기변동사항이 발생하면 자동으로 모니터링하여 카카오메세지·앱푸시 알림·이메일등으로 부동산등기변동을 알림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부동산주소만 알고 있으면 누구라도 간단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가맹점 관리, 부동산 담보관리, 채권관리등도 효율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체크팀의 오픈 부동산 서비스 또한 부동산사업자 또는 온투업 투자자, 기업을 위해 투자금 회수에 영향을 주는 가압류·압류·경매신청·설정·말소 등을 알림으로 제공하며, 타 채권자에 의한 추가 담보설정 확인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급증하는 매매, 전세, 깡통부동산 사기등으로 임차인이나 채권자가 시세 및 권리관계에 따라 많은 경제적 피해를 입고 있다”며 “’체크팀’ 서비스를 통해 수시로 관련 정보의 확인으로 조금이나마 피해를 줄여 나가도록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체크팀’ 무료이용 쿠폰은 회원가입 즉시 자동 발급되며, 부동산등기알림 서비스는 공식홈페이지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하와이(미주한국일보)

0/250

주간 TOP뉴스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