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고메, ‘제주 미식여행 테마’ 신제품 선봬
CJ제일제당 '고메' 거명 시리즈 제품 이미지. [사진=CJ제일제당]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CJ제일제당은 자사의 ‘고메’가 제주항공과 손잡고 시즌 한정 콜라보 제품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일상의 식사를 새롭게 하는 브랜드’ 고메가 ‘대한민국 No.1 LCC’ 제주항공과 함께 색다른 경험과 새로움을 전달하기 위한 차원에서 이뤄졌다.
콜라보 제품은 ‘고메-제주항공과 함께 떠나는 제주 미식 여행’을 테마로, 거멍 화산송이 볼카츠, 거멍 화산섬 피자, 거멍 모짜체다 핫도그 등 3종으로 선보였다. 고메의 전문점 수준의 맛 품질, 제주항공의 여행 아이덴티티, 제주도 명물 등 세 가지 요소를 담았다.
거멍 화산송이 볼카츠는 다진 고기를 동그랗게 빚고 오징어먹물을 활용한 까만 빵가루 옷을 입혀 바삭하게 튀겨 낸 카츠 제품이다. 거멍 화산섬 피자는 까만 도우에 땅콩 소보로와 페퍼로니, 모짜렐라 치즈를 토핑으로 올려 화산섬을 형상화한 1인용 사각피자다. 거멍 모짜체다 핫도그는 까만 빵가루로 튀긴 핫도그 빵 안에 하얗고 노란 모짜체다 치즈와 육즙 가득한 소시지가 꽉 차 있는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콜라보 제품을 통해 고메만의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차별화된 맛과 품질의 고메 제품들을 지속 선보이며 소비자 취향과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서지은 기자 산업2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