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샵 송파 루미스타’, 조깅트랙 등 특화 커뮤니티로 수요자 ‘눈길’

부동산 입력 2022-09-28 13:41 정훈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더샵 송파 루미스타’ 조감도. [사진=포스코건설]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오는 10월 서울 송파구 가락동 일원에서 분양 예정인 ‘더샵 송파 루미스타’가 특별한 커뮤니티와 조경으로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약 300m의 조깅트랙이 조성되며 계절용품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세대창고도 각 가구에 제공된다. 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 피트니스, 사우나, 독서실, 작은도서관, 경로당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도 조성되며 특히 세대별 주차대수는 2.03대에 달한다. 


또한 지역의 랜드마크에 걸맞는 커튼월룩 등 외관특화로 서울시 건축심의위원회 공동주택 우수디자인 심의기준이 인정되었고, 약 5.5m에 달하는 필로티 설계로 통상 조망권을 누리지 못하는 저층부도 오금공원 등 조망이 가능하다.


이밖에 지하철 3,5호선 오금역 및 5호선 개롱역을 걸어서 갈 수 있는 더블 역세권 입지를 갖췄으며, 롯데마트, 이마트, 스타필드시티, 가락수산시장, 롯데월드몰이 인접해 있고 경찰병원, 송파경찰서, 서울곰두리체육센터 등도 가깝다. 또 가동초, 송파중, 자율형사립고인 보인고를 도보 통학할 수 있고, 송파도서관도 인접해 있다. 


더샵 송파 루미스타 홍보관은 서울 송파구 중대로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다음 달 오픈 예정이다. /cargo29@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부동산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하와이(미주한국일보)

0/250

주간 TOP뉴스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