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성구 ‘빌리브 헤리티지’, 계약자에 골프 멤버쉽 혜택

부동산 입력 2022-09-30 10:03 정훈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퍼시픽링스코리아㈜와 골프 서비스 및 투어 서비스 결합 상품 제공 MOU 체결

‘빌리브 헤리티지’ 시행사 그라운드디홀딩스와 퍼시픽링스 코리아 간 MOU 체결장면. [사진=그라운드디홀딩스(주)]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신세계건설이 대구 수성구에 선보이는 ‘빌리브 헤리티지’가 퍼시픽링스코리아㈜와 손 잡고 전 가구의 계약자에게 골프 서비스 및 투어 서비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빌리브 헤리티지의 시행사인 그라운드디홀딩스㈜는 지난 29일 대구시 수성구에 위치한 빌리브 헤리티지 오너스 클럽에서 퍼시픽링스코리아㈜와 빌리브 헤리티지 계약자 전용 특별 상품 제공에 대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퍼시픽링스코리아㈜는 국내 멤버쉽 회원만 3,000여명(2021년 기준)에 달하는 세계유일의 글로벌 골프 멤버쉽 서비스 기업이다. 


퍼시픽링스 멤버쉽카드 하나로 전세계 1,000여개, 국내 제휴 골프장 120여개의 프리미엄 골프코스를 이용할 수 있게 제공하고 있으며, 항공, 호텔, 골프대회 관람, 레스토랑, 관광지 전반에 걸친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번 MOU 체결 내용에 따라 다음 달 분양 예정인 빌리브 헤리티지의 계약자들은 퍼시픽링스코리아㈜의 골프 서비스 및 투어 서비스 멤버쉽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시행사인 그라운드디홀딩스㈜에서 입회비를 전액 납부해 오너스 멤버쉽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계획에 따르면 6년간 퍼시픽링스코리아㈜와 제휴된 국내 골프장과 해외 골프장을 각각 연 15회, 연 5회 사전예약을 통해 멤버쉽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골프장 이용권과 함께 컨시어지 서비스로 국내·해외 여행(라운딩, 항공, 호텔, 관광 등)을 위한 원스톱 서비스와 개점예정인 퍼시픽링스코리아㈜ 대구지사 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다. 


박재경 그라운드디홀딩스㈜ 대표는 “이번 멤버쉽 혜택은 대구 내에서는 유일하게 실시되는 것으로, 이번 MOU체결에는 향후 대구 내 공급될 다른 주거시설과 중복 체결이 되지 않는다는 내용이 포함돼 있어 오롯이 빌리브 헤리티지에서만 누릴 수 있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빌리브 헤리티지는 대구 수성구 일대에 10여 년 만에 나오는 최고급 대형 주거상품으로, 전 가구가 50평대 이상으로만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 강남 수준의 하이엔드 상품설계가 도입될 예정이다. 특히 커뮤니티 시설인 헤리티지 클럽에 호텔식 사우나를 도입하고, 피트니스와 골프시설 등을 특화해 단지의 공간의 품격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박재경 대표는 “이번 MOU체결을 시작으로 입주민의 주거 가치를 높일 다양한 업무 협약을 추가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한 오너스 소사이어티 형성과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더욱 심혈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argo29@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