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북미 자회사 카밤,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 업데이트
팀과 함께 전투참여…균열 레이드 추가
‘하데스’·‘크루엘라 드 빌’ 캐릭터 추가
넷마블 북미 자회사 카밤이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 이미지. [사진=넷마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카밤(Kabam)’이 디즈니와 협업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Disney Mirrorverse)’에 신규 모드 ‘균열 레이드’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균열 레이드’는 연합원들과 협력해 ‘미니언’, ‘센티넬’ 등의 적을 소탕해 점수를 획득하는 모드이다. 연합 순위에 따라 골드, 보석 조각 등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몬스터 ‘게이트키퍼’를 물리치면 높은 스테이지의 전투에 참여해 보다 많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하데스’와 ‘크루엘라 드 빌’ 2종을 추가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헤라클레스’에 등장하는 ‘하데스’는 전투 중 화염과 영혼을 활용하며, ‘크루엘라 드 빌’은 인기 애니메이션 ‘101마리의 달마시안 개’의 캐릭터로 음파를 사용해 적을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는 디즈니(Disney)와 픽사(Pixar)의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모바일 액션 RPG다. ‘몬스터 주식회사’의 ‘설리’, ‘토이스토리’의 ‘버즈 라이트이어’와 같은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해 가디언즈를 구성하고 악의 세력에 대항해 미러버스를 수호하는 게임이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sjung@sedaily.com
#Tag
정창신 기자 산업1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