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프레시웨이, 어린이집연합회와 업무협약…"건강한 영유아 식문화 조성"

산업·IT 입력 2022-09-30 15:41 서지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은 지난 28일 충남 부여군 부여롯데리조트에서 강연중 CJ프레시웨이 전략사업본부장(왼쪽)과 임진숙 한국사회복지법인어린이집연합회장(오른쪽)이 업무협약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CJ프레시웨이]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CJ프레시웨이는 한국사회복지법인어린이집연합회와 손잡고 안전한 식재료 공급과 영유아 보육 및 교육시설의 건강한 식문화 조성을 목표로 협력을 도모한다고 30일 밝혔다. 


양측은 지난 28일 충청남도 부여롯데리조트에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CJ프레시웨이의 강연중 전략사업본부장과 한국사회복지법인어린이집연합회의 임진숙 회장 등이 참석했다.

 

CJ프레시웨이는 업무협약의 내용에 따라, 한국사회복지법인어린이집연합회에 소속된 전국 1,200여 개 보육 및 교육시설에 건강하고 안전한 고품질 식재료를 유통하는 동시에 행정, 노무, 기술 등 전방위적 서비스 지원을 병행함으로써 고객의 사업 운영 고도화를 위해서도 힘을 보태겠다는 방침이다.


CJ프레시웨이는 키즈 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를 통해 ▲친환경, 유기농, GAP 인증 농산물 ▲방사능 검사 통과 수산물 ▲무항생제 축산물 등 고품질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아이들이 건강한 음식을 스스로 잘 먹을 수 있게 있도록 돕는다는 취지로 ‘자연스럽게 먹자’ 캠페인을 전개한다. /writer@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지은 기자 경제산업부

writer@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하와이(미주한국일보)

0/250

주간 TOP뉴스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