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보, 신형 V60 크로스컨트리와 함께할 ‘하이드아웃 크루’ 모집

산업·IT 입력 2022-10-04 11:52 장민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볼보자동차코리아 '하이드아웃 크루' 모집 포스터. [사진=볼보]

[서울경제TV=장민선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오는 10월 4일부터 14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형 V60 크로스컨트리(Cross Country)와 함께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하는 ‘하이드아웃 크루(HIDEOUT CREW)’ 모집에 나선다.


이번 이벤트는 3040세대 남성을 대상으로 스웨디시 올로드 크로스오버(Swedish All-road Crossover)가 전하는 새로운 삶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크루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낚시나 차박, 캠핑, 등산 등과 같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1박2일 동안 신형  V60  크로스컨트리 시승기회와 팀워크를 위한 소정의 상품을 지원한다. 또한 SNS 포토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추가 선물의 혜택도 마련됐다.(추후 공지 예정)


참가 대상은 3040 남성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피드에 태그된 친구들이 모두 동행 희망 의사를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중 최종 6개팀(팀당 최대 4명)을 선정해 크루 참여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자신의 취향과 취미를 지키고자하는 이 시대의 멋진 3040 남성들이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의 경험을 제공하는 취지로 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V60 크로스컨트리가 선사하는 일상의 모험과 역동적인 삶의 자세를 경험하며 소중한 친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스웨디시 어드벤처의 가치를 선사할 신형 V60 크로스컨트리는 세단과 SUV, 에스테이트의 장점을 결합한 신개념 크로스오버 모델로 세련된 디자인과 일상의 실용성을 겸비했다. 특히 최근 출시한 신형 모델은 티맵모빌리티와 공동으로 개발한 TMAP 인포테인먼트 서비스를 비롯한 디지털 패키지를 탑재해 참가자들에게 한층 더 개인화되고 편리해진 여행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 jja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장민선 기자 경제산업부

jja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하와이(미주한국일보)

0/250

주간 TOP뉴스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