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이드, ‘DSRV’와 MOU 체결…“위믹스 3.0 생태계 합류”

산업·IT 입력 2022-10-04 17:20 서지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DSRV MOU 체결 이미지. [사진=위메이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위메이드는 블록체인 인프라 기업 DSRV와 전략적 파트너십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DSRV는 위메이드에서 개발 중인 블록체인 메인넷 ‘위믹스3.0(WEMIX 3.0)의 노드 카운슬 파트너, ‘40원더스’로 합류한다. 40원더스는 위믹스3.0의 블록체인 노드로서 주요 의사 결정에 참여하는 40개 글로벌 파트너사다.


DSRV는 글로벌 블록체인 인프라 기업으로 블록체인 코어 영역에서 빠르게 성장중이다. 검증된 기술력 기반으로 이더리움, 셀로, 솔라나 등 20여개 글로벌 블록체인의 대표 밸리데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멀티 블록체인 생태계에 최적화된 통합형 노드 플랫폼 ‘올댓노드’를 론칭했다. 다양한 블록체인 생태계의 개발자를 위한 월렛, 통합개발환경에 이어 자산관리 서비스까지 연내 론칭을 준비 중이다.


이번 계약에 따라 DSRV는 위믹스3.0 생태계 발전을 위해 위메이드와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위메이드는 위믹스3.0 생태계 발전을 위해 검증된 글로벌 기업들과 프로젝트들을 노드 카운슬 파트너로 영입 중”이라며 “100% 리저브 스테이블 코인 위믹스달러와 투명한 노드 카운슬을 통해서, 보다 지속 가능하고 개방적인 메인넷으로 진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writer@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지은 기자 산업2부

writer@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