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현대해상]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현대해상은 MZ세대를 향한 새로운 디지털 광고, ‘보험에 대한 현대적 생각’ 2편을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최근 ‘오징어게임’ 및 ‘헌트’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허성태를 모델로 선정하여, 보험 같은 존재란 항상 곁에서 힘이 되는 존재, 의지가 되는 존재라는 메시지를 허성태의 춤과 함께 유쾌하게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현대해상 홍보파트 담당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현대해상이 제안하는 ‘보험에 대한 현대적 생각’이 MZ세대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규 광고와 더불어 인스타그램 ‘릴스’와 ‘네컷사진’을 활용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광고 속 H댄스를 따라추고 인증하는 댄스 챌린지가 인스타그램에서 진행 중이며, 참여자들에겐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및 호텔 뷔페권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 즉석사진 촬영부스 ‘포토시그니처’와 협업으로 이번 캠페인의 메시지를 담은 포토 프레임을 제작하였으며, 이벤트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500명에게 네컷사진 이용권을 무료 배포한다. 해당 이벤트는 현대해상 공식블로그에서 확인 및 응모할 수 있다. / kmh23@sedaily.com

김미현 기자 금융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반기성의 날씨와 경제] 잊었던 ‘미세먼지’ 기승 …공기정청기 ‘불티’
- 2 손병두 한국거래소 이사장, <김혜영의 SEN토크>에서 ‘자본시장 중추역할’ 논의
- 3 [더쎈뉴스]자영업자 신용대출도 대환…'기준' 마련 필요
- 4 한달간 대출금리 1%p 내린 인뱅들… 인하 언제까지
- 5 전국 미분양 6만8,000호…'위험선' 넘었다
- 6 덕신하우징, 작년 영업이익 약 200억…전년比 394.7%↑
- 7 美긴축 재확인…이창용 총재 캐스팅보트 쥐나
- 8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 3년간 누적 가입 100만건 돌파
- 9 '1월 KM차트 결과' 공개…"임영웅 K-MUSIC Artist차트 1위"
- 10 GS건설, 작년 신규 수주 16조…창사이래 최고기록 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