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서울, ‘전자책 단말기’ 기내 무료 대여 서비스 실시

산업·IT 입력 2022-10-13 10:51 장민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에어서울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S(crema S)’ 기내 무료 대여 서비스 홍보 사진. [사진=에어서울]

[서울경제TV=장민선기자] 에어서울이 인터넷 온라인 서점, 예스24와 정식 계약을 체결하고, 기내에서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S(crema S)’의 무료 대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크레마S’의 기내 무료 대여 서비스는 10월 17일부터 다낭, 나트랑, 보라카이, 괌 등 비행 4~5시간 이상의 중거리 노선에서 진행되며, 탑승객들은 ‘크레마S’를 통해 예스24의 북클럽 서비스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크레마S’에는 소설, 에세이, 여행책, 만화 등 다양한 장르의 ‘예스24 추천 도서’ 총 200권이 다운로드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콘텐츠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에어서울은 코로나19로 중단했던 ‘Nintendo Switch™(닌텐도 스위치)’의 기내 대여 서비스도 17일부터 재개한다.


에어서울 동남아 및 괌 탑승객들은 기내에서 ‘닌텐도 스위치’를 대여해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크레마S’와 ‘닌텐도 스위치’의 기내 대여 서비스는 비행기 이륙 후 캐빈승무원의 안내에 따라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비행 시간이 긴 중거리 노선이 본격 재개됨에 따라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강화했다”라며, “앞으로도 에어서울 탑승객 분들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기내 콘텐츠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jja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장민선 기자 산업1부

jja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