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 ‘고아웃 캠프’ 참여…"먹거리·즐길거리 제공"
대상 모델들이 ‘고아웃 캠프’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대상]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대상은 14일부터 사흘간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 ‘고아웃 캠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고아웃 캠프’는 아웃도어 스타일 매거진 고아웃 코리아(GO OUT KOREA)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 페스티벌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충남 태안군 석갱이 오토캠핑장 일대에서 개최된다. 대상은 캠프장에 청정원과 종가집 단독 부스를 설치하고 포토존 및 식문화와 관련된 행사를 마련해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청정원 부스는 캠핑장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청정원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 국·탕류 제품, 청정원 안주 간편식 브랜드 ‘안주야(夜)’ 먹태열풍 및 육포 시리즈, 청정원 시즈닝 제품과 파스타 소스 등의 먹거리가 전시된다. 또 디자인 전문 브랜드 ‘오롤리데이(oh, lolly, day)’와 손잡고 소포장 양념 17종을 피크닉 박스에 담아 출시한 ‘청정원 얌얌박스’도 만나 볼 수 있다.
전문 셰프들의 노하우가 담긴 요리를 시식해볼 수 있는 ‘청정원 셰프 쿠킹토크쇼’도 진행된다. 대상은 QR코드를 활용해 쿠킹 토크쇼를 사전 예약한 이들을 대상으로 셰프가 직접 만든 요리 샘플을 한정 수량 제공한다.
종가집 부스에서는 그룹 코요태의 맴버이자 연예계 대표 캠퍼 빽가와 함께하는 ‘종가집 김치그릴쇼’가 진행된다.
대상 관계자는 “캠핑이 하나의 라이프 스타일로 자리 잡아가는 흐름에 맞춰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 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청정원과 종가집이 소비자들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에 즐거움을 더해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정창신 기자 산업1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