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 하루앞…“7시리즈 100여대로 의전”

산업·IT 입력 2022-10-19 16:04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BMW 럭셔리 클래스 차량 100여대 의전 서비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를 위해 BMW 코리아가 준비한 럭셔리 클래스 모델 7시리즈 차량들. [사진=BMW 코리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오는 1020일부터 23일까지 나흘간 강원도 소재 오크밸리C.C에서 개최되는 국내 유일 LPGA 대회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를 위해 BMW 코리아가 럭셔리 클래스 모델 7시리즈 차량 100여대를 동원해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이 지원하는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는 이번 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 및 캐디의 숙소와 대회장, 주차장 등 모든 동선에 맞춰 제공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선수들이 효율적인 컨디션 관리와 최상의 경기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편안한 수송 지원을 돕는다.

 

또한 국내 골프 대회 최초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 갤러리들에게 새로운 골프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갤러리 친화형 버전으로 제작된 공식 어플리케이션에는 자체 티켓팅 시스템을 구축해 지류 티켓을 대체하는 디지털 형태로 앱에 구현했으며, GPS 기능을 이용한 선수 실시간 위치 확인, 조편성 결과, 리더보드 등 대회 운영과 관련한 기본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갤러리 셔틀버스 혼잡도 확인, 식음료 비대면 주문 등 갤러리를 위한 편의성도 더욱 강화했다. 대회장을 방문한 갤러리들은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한 셔틀 도착 시간에 맞춰 탑승을 진행하는 등 대회장 방문과 귀가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어 편리하고 원활한 셔틀 탑승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어플리케이션 내 모바일 MD 스토어를 구축해 상품 검색, 결제, 픽업이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 쇼핑 서비스도 함께 마련했다. 대회 한정 디자인으로 구성된 대회 공식 기념품은 물론 다양한 골프 용품 등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고, 갤러리 플라자와 주요 코스에 마련된 F&B 식음 부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식음료 비대면 주문, 픽업 알림톡 발송 등의 기능도 지원한다.

 

앱을 통한 갤러리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대회 기간 동안 입장하는 갤러리 대상으로 우승자 맞히기’, ‘최저 타수 맞히기등의 대회 예상 스코어 이벤트와 대회장 내 주요 체크 포인트를 촬영하여 인증하는 미션의 ‘BLC 투어이벤트도 함께 준비 중이다.

 

BMW 코리아 관계자는 럭셔리 클래스 차량인 7시리즈 100여 대를 지원할 수 있는 것은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BMW만이 할 수 있는 특별한 선수 케어 서비스라며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유지해 모든 골프팬들에게 진정한 골프의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