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펜하겐레서피,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IDEA 2022’ 본상 수상

증권 입력 2022-10-20 15:01 성낙윤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에이치피오의 프리미엄 펫 브랜드 코펜하겐레서피가 20“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 2022”에서 브랜딩 부문 본상(Finalist)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는 미국산업디자인협회(IDSA)가 주최하는 국제 디자인 어워드로 독일의 ‘Red Dot Design’, ‘iF Design Award’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꼽힌다. 매년 디자인 혁신성·사용자 경험·사회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고의 디자인을 선정한다.

 

이번에 수상한 제품은 건식 형태의 유기농 사료 베이스 푸드와 습식 사료 에센셜 캡슐이다. 자연에서 분해되는 친환경 필름 소재를 사용하고 식품의 안전한 보관을 위해 소분 포장을 적용하는 등 다양한 친환경, 기능적 요소를 활용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코펜하겐레서피 관계자는 올해 갓 출시한 코펜하겐레서피 제품이 상을 받은 것은 매우 기쁜 일이라며 우리는 코펜하겐레서피를 통해 반려동물의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이 목표이고, 앞으로도 제품군을 확장해 브랜드 가치를 높여갈 계획이라고 포부를 전했다./nyseo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성낙윤 기자 산업1부

nyseo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