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지 대표 음식 할인"…컬리, '아시아의 맛 탐험' 기획전 진행

산업·IT 입력 2022-10-20 17:56 서지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컬리, 집에서 즐기는 해외 미식 여행 ‘아시아의 맛 탐험’ 기획전 진행 이미지. [사진=컬리]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컬리는 집에서 해외 유명 미식을 즐길 수 있는 ‘아시아의 맛 탐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27일까지 열리며 중국, 일본, 베트남, 태국, 인도 등 아시안 음식 80여 가지를 한 데 모아 최대 24% 할인한다.


최근 해외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점을 고려해 각 국가를 대표하는 인기 메뉴 중심으로 구성했다.


미국식 퓨전 중식 요리를 선보이는 ‘차알’의 마라샹궈와 가로수길 대표 맛집인 ‘쮸즈’의 탄탄면을 각각 8%, 7%씩 할인한다.  


일식으로는 ‘하코야’ 큐슈 지도리 우동, ‘멘야하나비’ 마제소바를 컬리온리로 만나볼 수 있다.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베트남 음식으로는 ‘반미362’ 반미 샌드위치 밀키트를 소개한다. 인도 대표 음식인 ‘티아시아키친’ 마살라 커리, 푸팟퐁 커리는 20% 할인하며, ‘뉴델리 : 진한 인도 커리의 맛’ 버터 난, 갈릭 난은 15% 할인한다.


강민지 컬리 프로모션 마케팅팀 담당자는 “최근 방역 규제 완화로 일본 무비자 관광이 허용되는 등 해외 여행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는 분위기”라며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은 물론 여행의 추억을 되새기고픈 분들을 위해 마켓컬리에서 인기 해외 여행지의 대표 음식을 두루 즐길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지은 기자 산업2부

writer@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