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제과 빼빼로, 다양한 컬래버 제품 선봬…"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

산업·IT 입력 2022-10-24 16:14 서지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롯데제과, 2022 온라인 전용 빼빼로 이미지. [사진=롯데제과]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롯데제과는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의 컬래버레이션 빼빼로를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롯데제과에서 선보이는 컬래버 빼빼로는 6종으로 구성, ‘포켓몬’, ‘인생네컷’, ‘바닐라코’, ‘흔한남매’, ‘망그러진 곰’, ‘산리오’ 등과 함께 협업하여 제품 콘셉트를 모두 다르게 구성했다.


‘포켓몬 X 빼빼로’는 제품 패키지에 포켓몬 디자인을 적용하고 구성품으로 다양한 구성의 빼빼로(12개입) 이외에도 포켓몬 아크릴 키링 1개가 들어있다.


‘인생네컷 X 빼빼로’는 패키지 전면 디자인은 인생네컷의 콘셉트로 ‘빼빼로프렌즈’ 캐릭터가 삽입돼 있다. ‘바닐라코 X 빼빼로’는 빼빼로와 바닐라코의 글로우 베일 틴트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하고 컬래버 제품에 들어간 바닐라코 제품에 따라 수량이 정해져 있다. 


‘흔한남매 X 빼빼로’는 흔한남매의 캐릭터가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 12개입과 20개입의 빼빼로 제품으로 구성된다. ‘망그러진 곰 X 빼빼로’는 망그러진 곰 컬래버 제품으로 카카오톡의 선물하기로만 구매 가능하다.


‘산리오 X 빼빼로’는 산리오 캐릭터즈가 패키지 전면에 삽입되어 있다.


한편, 롯데제과는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빼빼로를 판매할 예정으로 이번 온라인 전용 컬래버 빼빼로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writer@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지은 기자 산업2부

writer@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