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손보,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식…"고객 신뢰받는 보험사 될 것"

금융 입력 2022-10-26 14:48 김미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KB손해보험은 26일 오전,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KB손해보험 본사에서 지난 7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2 한국서비스대상에서 ‘명예의 전당’ 헌정기업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김기환 KB손해보험 대표이사 사장(왼쪽)과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KB손해보험은 26일 오전,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KB손해보험 본사에서 지난 7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2 한국서비스대상에서 ‘명예의 전당’ 헌정기업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제막식 행사는 KB손해보험 대표이사 김기환 사장과 한국표준협회 강명수 회장, KB손해보험 고객패널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명예의 전당 헌정비는 KB손해보험 본사 출입구 앞에 설치됐으며, 수원과 사천에 위치한 인재니움 연수원과 전국 7개 고객센터에 추가 설치될 예정이다.


KB손해보험은 2015년부터 지난 해까지 7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을 받았으며, 올해 7월 전문위원의 엄격한 현장심사를 거쳐 서비스 품질 경영 분야 최고 권위의 상인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는 영예를 안았다. KB손해보험은 고객중심 경영을 바탕으로 혁신적이고 실질적인 디지털화를 추진해 왔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김기환 KB손해보험 대표이사 사장은 이날 기념사를 통해 “언제나 변함없이 KB손해보험을 아껴 주시는 고객 여러분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은 ‘고객 최우선’ 이라는 신념 아래,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고객 관점의 지속적인 업무 개선활동을 통해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가장 신뢰받는 보험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 kmh23@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미현 기자 금융부

kmh2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