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주 역세권 오피스텔 ‘진접역 투웨니퍼스트 르메트로’ 분양

S경제 입력 2022-10-31 16:05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대명이십일이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일대에 공급하는 역세권 오피스텔 ‘진접역 투웨니퍼스트 르메트로’가 11월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진접역 투웨니퍼스트 르메트로’는 지하 6층~지상 10층, 총 128실 규모로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 총 71실로 조성된다.


단지는 층간 및 생활 소음 저감 효과가 있는 세탁실 펜트리문을 설치 했으며, 출입구 보안 씨큐리티 시스템을 적용해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사업지 인근에는 대형 프랜차이즈 매장과 마트 등이 위치하며, 주곡초, 진접초, 별내초, 주곡중, 풍양중, 진접중, 진접고 등이 밀집해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특히 단지 인근 진접선을 필두로 수도권 동북부 지역을 지나는 GTX-B노선, 9호선, 별내선 등 다양한 철도노선이 계획돼 있어 새길 효과가 뚜렷해질 전망이다. 여기에 서울 지하철 4호선과 GTX-B노선의 수혜까지 기대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진접역 개통 수혜 단지를 선점하려는 수요자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며 “한 번 들어선 노선은 향후 추가 노선 개통 호재까지 기대할 수 있어 인근 부동산 가치는 더욱 높아질 수밖에 없다”라고 말했다.


한편 ‘진접역 투웨니퍼스트 르메트로’ 견본주택은 경기도 남양주 진접읍 일대에 위치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