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그마체인, 태국 방콕에서 ‘K-POP, Cultuere Audition 2022’ 진행

S생활 입력 2022-11-01 12:58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시그마체인(대표 곽진영)과 스모니(대표 박주현)는 한국관광공사와 한국예술학교, 태국의 일화그룹, 왕리리조트와 손잡고 한국 문화의 우수성을 알리고 재능 있는 수상자들에게 K-POP 오디션에서 입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K-pop, Culture Audition 2022’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태국 방콕에서 개최되는 ‘K-POP, Culture Audition’은 보컬, 댄스, 인플루언서의 3가지 유형으로 진행되며 오는 11일 접수를 시작한다. 


오디션 1등 수상자에게는 한국의 유명 드라마OST 작곡가 조재윤의 곡이 수여되며, 한 달간 한국예술학교에 다닐 수 있는 장학금과 한국 왕복 티켓, 한국예술학교에서 발급한 K-POP 교원 자격증, 뮤직비디오 촬영 등의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모든 결선 진출자는 한국예술학교에 다닐 수 있는 특권을 갖게 된다.


행사 파이널은 한국 스타들과 함께하는 공연도 함께 진행되며, 오디션에 지원하는 모든 참가자들에게 2023년 1월 한류스타 공연 티켓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특전을 증정한다.


박주현 스모니 대표는 "한국과 태국의 문화를 알리기 위해 지난 2018년부터 태국에서 K-POP 오디션을 시작했다”며 “이번 오디션은 슈퍼스타를 꿈꾸는 전 세계 청소년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한국 문화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곽진영 시그마체인 대표는 "이번 K-POP 오디션은 참가자 전원에게 블록체인 기반의 오디션 참가 NFT를 제공함으로써 공연티켓 등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가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K-POP, Culture Audition’ 행사는 태국 일화그룹과 Wangree Resort의 소유주 Mrs. Kamolthip Phayakhawichian의 전폭적으로 지원받아 진행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