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솔비에스 에이엔박스, FSC 인증 친환경 박스 도입 예정

S경제 입력 2022-11-02 09:22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박스 전문 쇼핑몰 에이엔박스가 친환경 제품 고객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FSC 인증을 도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솔비에스의 에이엔박스는 강화박스, 택배박스, 플라스틱박스, 선물박스 등 약 500여종의 다양한 박스를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박스 외에도 택배비닐봉투, 안전봉투, 보냉봉투, 쇼핑백 등 봉투류와 약 700여종의 포장부자재까지 취급하고 있는 원스탑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FSC 인증은 국제 비영리단체 ‘국제산림관리협의회’에서 산림 자원을 보호하기 위해 만든 국제 인증으로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된 종이와 상품에만 부여된다.


이러한 FSC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지속 가능 형태로 관리 받는 숲에서 나온 목재를 사용해야 하며, 이는 가공·변형·제조해 완제품으로 생산될 때까지 적용 받는다. 이에 에이엔박스의 모든 박스는 FSC 산림관리 인증을 받은 곳에서 벌목돼 인증된 인쇄소에서 친환경 소재의 종이로 생산된다.


한솔비에스 관계자는 “11월 내로 FSC 인증절차를 모두 종료할 에정”이라며 “앞으로도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는 친환경 종이 박스를 제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솔비에스는 자사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에이엔박스 쇼핑몰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당일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엔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