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교협, 안정적인 투자를 위한 콘텐츠 제공…실전투자 Insight·리포트 활용한 웹북 제작

증권 입력 2022-11-03 13:38 윤혜림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금융투자협회]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투교협)는 ‘여이주 실전 Insight’ 영상 시리즈와 애널리스트 리포트 활용 웹북을 제작해 11월 3일부터 투교협 홈페이지,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등에 순차적으로 게시한다.


금융시장의 변동성과 불확실성이 커지는 시기일수록 보편적 상식에 기초한 투자가 중요하다. 이에 투자자들이 투자 이슈와 복잡한 경제 현상의 본질을 파악하고 안정적 투자를 할 수 있도록 이번 시리즈를 기획했다.


본 콘텐츠는 투자 시에 자주 접할 수 있는 기업분할, 지주회사, 금·달러와 같은 안전 자산, 금융 AI 등과 같은 10개의 주제를 선정하고, 예능형태의 대담형 진행방식으로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아울러 10여명의 금융전문가들의 심층 인터뷰를 통해 실전 투자에 활용할 수 있는 인사이트 제시 및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리포트를 A~Z까지 모두 볼 수 없는 투자자들을 위해 애널리스트 보고서를 제대로 보는 방법, 팁, 노하우 등의 내용을 멀티미디어 웹북 형태의 ‘실전투자, 리포트 제대로 보기’로 제공하여 투자자들이 투자의 맥락을 제대로 짚어볼 수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grace_rim@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윤혜림 기자 산업1부

grace_ri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