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전선, 전선업계 최초 ‘뉴스룸’ 운영…‘소통 강화’
LS전선 뉴스룸 메인페이지 화면 갈무리. [사진=LS전선]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LS전선은 언론·고객·주주 등 이해관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전선업계 최초로 온라인 소통 채널 ‘LS전선 뉴스룸 : 뉴스프레소(NewsPresso)’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뉴스룸은 ▲프레스룸 ▲비즈니스 ▲사람과 문화 ▲지속가능경영 등으로 구성됐다.
기업 PR과 제품 소개 등 일방적인 정보 전달 중심의 홈페이지와 달리 스토리텔링 중심으로 내용을 구성하고, 제품 개발 및 수주의 비하인드 스토리·산업계 동향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임직원 인터뷰와 영상 등을 통해 흥미롭게 전달한다.
또, 온오프라인에 분산돼 있던 각종 정보들을 한 곳에서 이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 보도자료와 이미지·영상 등 뉴스 제작에 필요한 콘텐츠들을 손쉽게 내려 받을 수 있다.
특히 해저 케이블·전기차 부품 등 신성장동력과 ESG 활동 등에 관한 각종 콘텐츠를 한 눈에 볼 수 있을뿐더러, 국내외 자회사 뉴스와 직원들에 대한 이야기들도 볼 수 있다.
회사 측은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게 전선 산업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뉴스룸을 운영하게 됐다”며 “신재생에너지, 전기차 등 신산업 확대로 제고된 LS전선의 브랜드 가치를 보다 적극적으로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성낙윤 기자 산업1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5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6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
- 7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8 삼성전자, MSI 열리는 中 청두서 T1과 오디세이 체험 행사 열어
- 9 예스티, 1분기 영업익 25억…전년비 1,090% ↑
- 10 고금리에 4대 금융 카드사 실적 '희비'…신한·하나·국민은 선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