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드컬리지, 제32회 광고제 '일상의 참견' 개최

S생활 입력 2022-11-07 10:14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대학생 연합 광고동아리 '애드컬리지(AD COLLEGE)'는 오는 11월 19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성동구 소재 복합문화공간 '공간성수'에서 제32회 광고제 '일상의 참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애드컬리지는 지난 1990년 서울·경인 지역 소재 학교와 소속 학생들이 광고 활동을 목표로 창립한 대학생 연합 동아리 단체로 감각적이고 참신한 대학생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여러 기업과 연계 활동을 펼쳐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작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특히 사회적인 문제에도 관심을 기울이며 이를 유의미한 내용의 광고 콘텐츠로 재구성해 조명 받은 바 있다.


이번 광고제의 주제는 '일상의 참견'으로 일상적인 상황 속에서 두 개의 브랜드를 함께 제시해 소구하여 관람객들에게 온전히 선택을 맡기는 것이 핵심이다. 또한 광고제 목표는 선택에 대한 참견의 영향력 그리고 이에 따른 광고의 본질에 집중하자는 것으로 생각 밖이었던 브랜드를 제시함으로써 브랜드 리포지셔닝 가능성의 존재를 보여주자는 취지다.


애드컬리지 관계자는 "광고제 콘셉트 및 주제는 매년 달라지는데 그에 따라 다채로운 광고들이 제작되기도 한다"며 "보드, 영상, 패키지, 인터렉티브 등 수많은 기업들이 매년 후원하는 가운데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광고제는 목우촌, 정식품 등이 협찬해 도움을 주었으며, 목우촌의 '뚝심' 제품 등 협찬 아이템을 이용한 새로운 광고를 제작해 선보일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