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어닷, 佛 ‘코스메틱 360 어워드’ 패키징 부문 수상

증권 입력 2022-11-07 10:32 서정덕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국내 뷰티테크 스타트업이 만든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디어닷’이 뷰티 본고장 프랑스에서 열린 국제 화장품 시상식 패키징 부문에서 수상하며 K-뷰티 우수성을 알렸다.

우리아이들플러스는 7일 자사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디어닷(Deardot)’이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2022 파리 화장품 산업박람회 코스메틱 360(Cosmetic 360, 이하 ‘코스메틱 360’)’에 참가해 ‘코스메틱 360 어워드’ 에디션 패키징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우리아이들플러스는 자체 핵심기술인 오염 잔류물 없이 5초 만에 사라지는 수용성 포장 기술에 대해 혁신성을 인정받아 전세계 16개국 220개 기업 중 최종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

디어닷 관계자는 “화장품의 본고장 프랑스에서 국내 최초 수상 기업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아 의의가 있다”며 “수상 전후로 저명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으로부터 협력 제의를 받으며 제품 구입 문의가 쇄도하는 등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고 말했다.

‘코스메틱 360 어워드’는 프랑스 화장품 산업단지 ‘코스메틱밸리(Cosmetic valley)’가 주관하는 국제 화장품 산업 전시회다. 전 세계 뷰티 기업의 혁신적인 화장품, 원자재, 포뮬레이션, 포장, 테스트, 분석 등에 대해 화장품 산업 관련 글로벌 전문가들이 심사해 진행하는 시상식이다.

김회숙 우리아이들플러스 대표는 “자사는 지난 5월 론칭을 시작으로 일본 LOFT, PLZA 등 오프라인 80개 매장에 입점을 시작으로 미국,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은 패키징 기술을 통해 지속가능한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smileduck29@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정덕 기자 증권부

smileduck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