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안타證, 주식투자 웹 드라마 ‘차트를 달리는 선비’ 공개…MZ세대 겨냥

증권 입력 2022-11-07 15:41 윤혜림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유튜브 채널 콬TV 제작사인 와이낫미디어와 브랜디드 웹드라마 제작

11월 8일 오후 6시 첫 방송 시작…매주 화요일마다 총 6회에 걸쳐 공개

[사진=유안타증권]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유안타증권은 오는 8일 웹드라마 전문 유튜브 채널 ‘콬TV’를 운영하고 있는 와이낫미디어와 공동 제작한 웹드라마 ‘차트를 달리는 선비’를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차트를 달리는 선비는 조선시대 선비 안타(서벽준)가 현대로 타임슬립해 MZ세대 직장인 민지(최윤선)를 만나 자신도 몰랐던 주식 투자에 대한 재능을 발견하며 벌어지는 타임슬립 주식 로맨스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주식시장의 주요 투자 주체로 떠오른 MZ세대를 위한 웹드라마로 조선시대 선비 안타의 현대 사회 적응기와 MZ세대 민지의 우여곡절 재테크 체험기가 어우러지면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유안타증권은 2021년에도 재테크와 금융에 관심이 높아진 MZ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웹드라마 ‘아이돈케어‘를 선보여 누적 조회수 350만회를 달성하며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차트를 달리는 선비는 8일 오후 6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마다 총 6회에 걸쳐 공개할 예정이며, 유안타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과 콬TV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진호 유안타증권 디지털솔루션본부장은 “투자의 재미를 느끼고 MZ세대 투자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의 웹드라마를 제작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어려운 증시 환경이 지속되고 있지만 웹드라마에 나오는 조선시대 선비처럼 유안타증권의 티레이더를 통해 실전 투자에서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드라마 방영을 기념해 11월 8일부터 11월 21일까지 시청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첫 회 방송을 보고 좋아요 버튼과 응원 댓글을 남긴 후 시청 인증을 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grace_rim@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윤혜림 기자 산업1부

grace_ri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