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A ‘트렌드M’, 웅진씽크빅과 지식콘텐츠 비즈니스 업무협약 체결
S경제 입력 2022-11-10 09:39
정의준 기자
KMA 한국능률협회(상근부회장 최권석)와 온라인교육 플랫폼 ‘유데미’의 국내 독점 파트너사인 웅진씽크빅(대표 이재진)은 지난 10월 28일 여의도 KMA 본회에서 지식 콘텐츠 비즈니스 확산과 선진 지식 전파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KMA는 기관 대표 브랜드 ‘트렌드M’의 강연 콘텐츠를 유데미에 제공하고, 웅진씽크빅과 함께 교육과정 기획과 지속적인 콘텐츠 개발 협력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주요 콘텐츠로는 국내 대표 트렌드 행사인 포럼M을 통해 진행된 현업 전문가의 트렌드 강연과 리포트이며, 해당 콘텐츠들은 유데미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교육생들을 만나게 된다.
박경만 KMA 트렌드M 팀장은 “KMA 한국능률협회와 웅진씽크빅의 업무협약은 양사의 강점을 기반으로 지식 콘텐츠 비즈니스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MA 트렌드M은 마이크로 트렌드와 마케팅 이슈를 빠르게 집어내고 이를 각 분야 인플루언서의 강연과 리포트를 통해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지식서비스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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