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버추얼 인플루언서 ‘지지’, 뮤직비디오 공개

산업·IT 입력 2022-11-14 13:45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아모레퍼시픽 버추얼 인플루언서 '지지'의 뮤직비디오 공개 이미지. [사진=아모레퍼시픽]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버추얼 인플루언서 지지(G.G.)’가 독자적 세계관 지지 유니버스의 서막을 알리는 공식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한 뮤직비디오 ‘Find My Color’는 광고 촬영장에서 갑자기 사라진 모델 지지가 다양한 시공간으로 흩어져 각각의 세계에서 자신만의 아름다움과 개성을 찾는 여정을 담았다. 제작에는 약 70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비비노스(VIVINOS)’와 웹툰, 애니메이션 콘텐츠 제작사인 스튜디오 리코가 함께했다.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2D 가상 인플루언서 지지는 아모레퍼시픽에서 1986년에 출시한 지지브랜드를 모티브로 탄생됐다. 영상 속 등장인물인 지지 오리지널’, ‘지지 아띠랑스’, ‘지지 글로리’, ‘지지 순의 이름 역시 실제 지지 브랜드에서 출시한 제품 명칭을 차용했다. 지지는 작년에 첫 선을 보인 이후 특유의 매력으로 MZ세대와 긴밀히 소통하며 약 3만 명 규모의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사전 공개한 티징 콘텐츠와 함께 뮤직비디오 풀 영상은 지지 공식 유튜브와 아모레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지지 공식 인스타그램과 아모레에서는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