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진그룹 “한진칼 윤리경영위원회와 한진그룹 경영진, 윤리경영 활동 간담회 진행”

산업·IT 입력 2022-11-16 09:30 성낙윤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한진그룹]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한진그룹은 지난 15일 서울 중구 서소문동 한진칼 빌딩에서 한진칼, 대한항공 등 한진그룹 7개 그룹사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한진칼 윤리경영위원회 및 그룹사 경영진간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그룹 컴플라이언스 활동 강화 일환으로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한진칼 윤리경영위원회 위원과 한진칼, 대한항공, 한진, 진에어, 한국공항, 한진정보통신, 토파스여행정보 등 7개 그룹사 대표 등 총 12명이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한진그룹 경영진은 윤리경영을 위한 노력과 실질적 성과를 공유하고 지속적인 발전 방향을 모색했다. 또한 더욱 엄격한 준법의식을 기반으로 윤리경영을 실천해 나갈 것을 다짐하는 결의서를 채택했다.

 

목영준 윤리경영위원회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한진그룹이 세계 최고의 종합 물류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투명하고 책임있는 윤리의식이 기업 경영의 초석이 돼야 한다모든 그룹사 경영진이 앞장서서 준법 및 윤리경영을 실천하고 이를 바탕으로 임직원, 고객, 이해 관계자를 만족시킴으로써 우리 사회 발전에 이바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성낙윤 기자 산업1부

nyseo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