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스컬&쿤타 음원 '레게 만나 자메이카' 공개

스컬&쿤타가 협업한 음원 ‘레게 만나 자메이카’ 앨범 커버 이미지. [사진=BBQ그룹]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은 스컬&쿤타가 협업한 <레게 만나 자메이카>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17일 ‘딩고프리스타일’을 통해 정식 공개됐다고 18일 밝혔다.
BBQ는 이번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인플루언서 협업 등 Z세대를 타겟으로 한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음원은 2006년 BBQ 모델로 활동한 배우 신애라가 부른 CM송을 모티브로 했다. CM송의 “올리브와 치킨이 만나~ 기분이 좋아~”라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를 사용했으며, 여기에 레게음악 특유의 흥겨운 리듬으로 총 2분 50초의 완전히 새로운 노래로 재탄생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스컬과 쿤타가 야자수, 젬베(Djembe) 등 자메이카풍으로 꾸며진 공간을 배경으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있다.
스컬은 “곡을 만들 때 국민간식 치킨이 가진 유쾌함과 함께 자메이카의 밝고 긍정적인 분위기를 담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뮤직비디오 제작에 있어서도 자신이 기억하는 자메이카의 모습과 이미지에 부합하도록 촬영장 세트와 소품을 구성하는 데에 많은 노력을 했다”고 밝혔다. /writer@sedaily.com

서지은 기자 산업2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반기성의 날씨와 경제] 잊었던 ‘미세먼지’ 기승 …공기정청기 ‘불티’
- 2 손병두 한국거래소 이사장, <김혜영의 SEN토크>에서 ‘자본시장 중추역할’ 논의
- 3 [더쎈뉴스]자영업자 신용대출도 대환…'기준' 마련 필요
- 4 한달간 대출금리 1%p 내린 인뱅들… 인하 언제까지
- 5 전국 미분양 6만8,000호…'위험선' 넘었다
- 6 덕신하우징, 작년 영업이익 약 200억…전년比 394.7%↑
- 7 美긴축 재확인…이창용 총재 캐스팅보트 쥐나
- 8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 3년간 누적 가입 100만건 돌파
- 9 '1월 KM차트 결과' 공개…"임영웅 K-MUSIC Artist차트 1위"
- 10 GS건설, 작년 신규 수주 16조…창사이래 최고기록 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