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스컬&쿤타 음원 '레게 만나 자메이카' 공개
스컬&쿤타가 협업한 음원 ‘레게 만나 자메이카’ 앨범 커버 이미지. [사진=BBQ그룹]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은 스컬&쿤타가 협업한 <레게 만나 자메이카>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17일 ‘딩고프리스타일’을 통해 정식 공개됐다고 18일 밝혔다.
BBQ는 이번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인플루언서 협업 등 Z세대를 타겟으로 한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음원은 2006년 BBQ 모델로 활동한 배우 신애라가 부른 CM송을 모티브로 했다. CM송의 “올리브와 치킨이 만나~ 기분이 좋아~”라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를 사용했으며, 여기에 레게음악 특유의 흥겨운 리듬으로 총 2분 50초의 완전히 새로운 노래로 재탄생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스컬과 쿤타가 야자수, 젬베(Djembe) 등 자메이카풍으로 꾸며진 공간을 배경으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있다.
스컬은 “곡을 만들 때 국민간식 치킨이 가진 유쾌함과 함께 자메이카의 밝고 긍정적인 분위기를 담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뮤직비디오 제작에 있어서도 자신이 기억하는 자메이카의 모습과 이미지에 부합하도록 촬영장 세트와 소품을 구성하는 데에 많은 노력을 했다”고 밝혔다. /writer@sedaily.com
서지은 기자 산업2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2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3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4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5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
- 6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7 데이터센터 건설 수주 경쟁 불꽃…"마진 확실, 운영수익도 기대"
- 8 GS건설, 이케아와 홈스타일링 컨설팅 진행
- 9 브라이텍스, ‘메르세데스-벤츠X그랜드 조선 제주’ 럭셔리 패키지 이벤트 진행
- 10 한국벤처창업학회, 춘계학술대회 개최…“K-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전략 모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