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글로벌 子,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서울카페쇼서 ‘올해 빛낸 인기제품’ 선정
증권 입력 2022-11-21 11:14
김혜영 기자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글로벌의 자회사 프레시코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코엑스 전관에서 열리는 서울카페쇼의 시그니처 이벤트 중 하나인 ‘체리스 초이스’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체리스 초이스는 서울카페쇼 측에서 참가 브랜드 가운데 올 한해를 화려하게 장식한 스테디셀러 인기제품과 내년을 빛낼 혁신적인 신제품을 한 데 모아 전시하는 쇼케이스 특별관이다. 올해 서울카페쇼에는 35개국 672개사 3,500여개 브랜드가 참가하며 이 중 체리스 초이스에 선정된 제품은 인기제품과 신제품 각 카테고리당 30개씩 총 60개다.
프레시코 관계자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화학 첨가물 없이 100% 유기농 재료만으로 만든 제품으로 국내 F&B 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기존 4가지 맛에 더해 최근 체리애플, 자몽애플, 라임민트 등 3가지 맛을 새롭게 출시한 만큼 내년에는 더욱 성장하는 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hyk@seadaily.com
김혜영 기자 증권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