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Q 바바요, 신규 콘텐츠 공개…다양한 플랫폼 제공
산업·IT 입력 2022-11-21 18:49
서지은 기자
IHQ 바바요 신규 콘텐츠 '팔도찍고 유람기' 이미지. [사진=IHQ]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그룹 IHQ는 자사의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바바요'가 <사랑과 전쟁은 아닙니다-스케치 드라마>, <팔도찍고 유람기> 등 총 세가지 신규 콘텐츠를 내놓는다고 21일 밝혔다.
IHQ에 따르면, 바바요는 '두레아트플랜'에서 제작한 <사랑과 전쟁은 아닙니다> 1회부터 4회를 지난 20일 업로드했다.
21일에는 튀르키예 출신 방송인 이렘 츠라이의 한국 여행기를 담은 <팔도 찍고 유람기> 52회 전편이 공개됐다. 외국인의 시선에서 한국을 여행하고, 그 과정에서 발생하는 즐거움과 문화적 차이가 담긴 콘텐츠다.
이 밖에도 유튜브 채널 '생방송 스타뉴스'에서 공개하는 연예 현장 취재 콘텐츠도 22일 공개될 예정이다.
IHQ 관계자는 "숏폼 영상을 제작하는 곳들에서는 보다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콘텐츠가 소비되고자 하는 목소리가 있다"라며 "바바요를 활용하고자 하는 또 다른 숏폼 중심 콘텐츠들도 공개하며 바바요는 단순 OTT를 넘은 콘텐츠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서지은 기자 산업2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2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3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4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5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6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
- 7 데이터센터 건설 수주 경쟁 불꽃…"마진 확실, 운영수익도 기대"
- 8 GS건설, 이케아와 홈스타일링 컨설팅 진행
- 9 SK하이닉스, 1분기 영업이익 2조8,860억원…"매출 역대 1분기 최대"
- 10 브라이텍스, ‘메르세데스-벤츠X그랜드 조선 제주’ 럭셔리 패키지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