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트사이드, ‘2022 서울 카페쇼’ 참가

S생활 입력 2022-11-22 08:27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오트사이드]

오트사이드(OATSIDE)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 커피 전시회 ‘2022 서울 카페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오트사이드는 프랜차이즈, 바리스타 등 B2B 대상 프로그램과 소비자 체험을 기획해 부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메뉴 활용 방법을 선보이기 위해 바리스타 블렌드 맛과 초콜릿 맛 두 가지 제품의 무료 시음과 두 가지 귀리 우유를 베이스로 한 다양한 커피, 라테 아트, 논 알코올 칵테일 등의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오트사이드의 브랜드 앰버서더 남현은 소비자들이 카페에서 즐겨 마시는 우유 베이스의 메뉴를 대체해 집에서도 편안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귀리 음료 커피 레시피를 공개하며, 2017년 국가대표 라테 아트 챔피언 원선본 플래시커피 헤드 바리스타는 경험해 보지 못했던 라테 아트를 선보인다. 


여기에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장생건강원의 서정현 바텐더는 오트사이드 음료를 이용한 논 알코올 칵테일 메뉴 등을 공개한다.


업체 관계자는 “귀리 우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소비자에게 오트사이드만의 맛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려 준비 중”이라며 “바리스타와 카페 종사자를 위한 컨설팅은 물론 아직 귀리 우유가 낯선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오트사이드의 캐릭터를 중심의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트사이드는 풍부한 맥아향과 견과향이 특징인 귀리 우유로 지난 3월 국내 론칭 이후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