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겨울맞이 ‘스포츠 방한용품 세일’…"맞춤 상품 추천"

산업·IT 입력 2022-11-23 10:53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쿠팡이 진행하는 겨울맞이 ‘스포츠 방한용품 세일’ 포스터. [사진=쿠팡]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쿠팡은 야외 운동족을 위한 스포츠 방한용품 세일을 오는 123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포츠 방한용품 세일에선 겨울철 스포츠 의류와 야외활용 용품을 모아 준비했다. 와우회원이라면 행사 기간에 즉시할인 혜택까지 받아 스포츠 방한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행사 페이지에선 인기 방한용품을 카테고리로 묶어 고객에게 추천하며, 방한모자, 귀마개와 같은 액세서리부터 등산신발까지 다양한 상품을 엄선해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선 테마에 따른 추천 카테고리도 마련했다. 계절에 맞춰 추워도 포기할 수 없는 캠핑용품겨울 필수 방한용품을 추천한다.

 

추워도 포기할 수 없는 캠핑페이지에서는 캠핑족 고객이 자주 찾는 캠핑난로, 장작, 침낭, 고체연료 등 겨울철 캠핑 필수템을 할인한다. ‘겨울 필수 방한용품페이지에서는 아이젠과 방한귀마개, 방한장갑, 스마트폰터치장갑 등 겨울철 등산에 필요한 레저용품을 추천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이 추운 겨울철에도 야외스포츠를 즐기는 고객에게 꼭 필요한 방한용품을 할인하는 행사를 마련했다이번 행사에서 합리적인 쇼핑으로 즐겁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