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창문화관광재단, 예술가 작업실 오픈 주간 운영

전국 입력 2022-11-24 18:07 장진기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고창문화관광재단이 예술가 작업실 오픈 주간이 지난 23일 시작돼 25일까지 군민들에게 개방된다. [사진=고창군]

[고창=장진기 기자] 전북 고창군 고창문화관광재단이 예술가 작업실 오픈 주간을 25일까지 운영한다.


예술가 작업실 오픈 주간에는 ‘2022 문화예술 창작 지원사업’에 참여한 5명의 예술가 작업실을 주민들에게 상시 개방하게 되며 기간 동안 누구나 작업실에 방문해 예술작품의 제작과정과 예술가의 작업실을 구경할 수 있다. 


총 5명의 예술가 ▲김병휘 작가(서양화) ▲권애란 작가(천연염색) ▲박미애 작가(전통자수) ▲유춘봉 작가(전통자기) ▲조진기 작가(한국화)가 참여한다. 예술가는 작업실에 상주하며 예술작품과 작업실을 손님들에게 직접 큐레이션 한다.


각각의 작업실에서는 하루 5명씩 선착순 신청을 받아 예술체험도 제공이 무료로 진행돼 관심 있는 예술 활동이 있다면 방문 전에 미리 문의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사업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창문화관광재단 누리집과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고창문화관광재단 안종선 상임이사는 “이번 작업실 오픈 주간 동안 예술가의 가치관과 작품세계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기회를 제공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jkja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장진기 기자 보도본부

jkja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