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 NH손하나로 탑승서비스 이용고객 대상 이벤트

금융 입력 2022-11-25 09:00 김미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NH농협은행]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NH농협은행은 'NH손하나로 탑승서비스'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12월31일까지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NH손하나로 탑승서비스는 국내 공항의 장정맥 탑승 서비스로 지난해 5월 NH농협은행이 한국공항공사와의 협업을 통해 금융권에서 처음 개시했다. 이용 방법은 전국 농협은행 영업점에서 NH손하나로 인증서비스를 통해 본인의 장정맥 정보를 등록하고 NH스마트뱅킹을 가입하면 된다.


이벤트 대상 고객은 올해 중 NH손하나로 탑승서비스를 이용했던 고객이다. 이벤트 시행일 이전 이용고객도 참여 가능하며, 올해 탑승이력에 한해 인정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인터넷·스마트뱅킹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응모 고객 중 총 200명을 추첨해 올리레디백(100명), 배달의민족 모바일상품권 2만원권(1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스마트뱅킹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상래 NH농협은행 디지털플랫폼부문 부행장은“앞으로도 금융뿐 아니라 고객의 일상생활에서 편리함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생활금융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kmh23@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미현 기자 금융부

kmh2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하와이(미주한국일보)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