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주류 브랜드 최초 종합대상 수상

산업·IT 입력 2022-11-28 11:13 서지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하이트진로, 제15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3관왕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하이트진로는 <제15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주류 브랜드 최초로 ‘종합대상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외에도 ‘식음료 부문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식음료 부문 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대상’을 수상하는 등 3관왕을 달성했다. 


이번 수상으로 하이트진로는 2013년부터 <대한민국소통어워즈> 10회 연속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특히, 올해는 소비자와 공감하는 콘텐츠 경쟁력 최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해 더욱 의미가 있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국내 디지털 분야의 가장 권위있는 소통·마케팅 시상식이다. 

 

하이트진로는 소비자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고 콘텐츠를 확산하는 쌍방향 소통 채널로 자리잡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올해 히트 굿즈인 ‘테라 스푸너’를 소재로 다양한 영상과 소비자 참여형 챌린지가 큰 호응을 얻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한 해 동안 소비자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으로 소통어워즈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더욱 큰 의미가 있다”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writer@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지은 기자 산업2부

writer@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