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묘년 부자 되시길"…하나은행, 한정판 달력 증정 이벤트

금융 입력 2022-12-02 16:33 김수빈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하나은행이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한정판 ‘리치캘린더’를 무료로 증정한다. [사진=하나은행]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하나은행이 다가오는 계묘년(癸卯年)을 맞아 12월 한 달 간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한정판 ‘리치캘린더’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2일 밝혔다. 


리치캘린더는 MZ세대가 선호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머니사이드업’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달력이다.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하여 부자가 되기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구성은 2단 탁상 달력, 스티커 2종, 미니 포스터 등이다. 태블릿 기기에서 일정 관리 등에 사용 가능한 동일한 컨셉의 ‘디지털 플래너’는 내년 1월부터 ‘하나원큐’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달력 신청은 이날부터 매일 오후 1시를 시작으로 ‘하나원큐’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매일 3,000 부씩 선착순 배포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달력을 수령할 배송 정보지 입력 등의 절차를 통해 수일 내 우편 배송된다. 


한편, 하나은행은 그룹 미션인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 실천을 위해 이번 이벤트에 신청 부수 당 100원의 기부금을 적립한다. 이후 청소년 및 대학생 지원 사업을 하는 비영리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내년 계묘년 달력에 손님 모두 부자가 되기를 기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손님의 참여가 기부로 연결되는 선한 영향력까지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금융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