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 “결혼 상담 연결해 드려요”…이색 서비스 눈길

산업·IT 입력 2022-12-05 08:51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매장내 QR코드로 상담 신청”

GS리테일 직원이 결혼정보회사 가연과 결혼상담을 연결하는 이색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GS25가 결혼정보회사 가연과 손잡고, 결혼 상담을 연결하는 이색 서비스를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5일부터 결혼정보회사 가연과 고객을 직접 연결시켜 주는 결혼 상담 연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도입된 결혼 상담 연결 서비스는 전국 GS25 매장이 인생의 반쪽을 찾는 분들에게 오작교 역할을 하는 것으로 가입 상담 채널을 넓히고자 하는 가연과 협업해 마련됐다.

 

서비스 도입을 위해 GS25는 상담 신청 QR코드가 담긴 홍보물을 각 매장 계산대 주변에 부착할 예정이다. 해당 서비스를 희망하는 고객은 홍보물 내 QR코드나 근무자를 통해 발급받은 QR코드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스캔하면 간단히 상담 신청을 할 수 있다. 이후 가연의 전문 매니저와 상담을 통해 최종 회원으로 가입되는 프로세스다.

 

GS25는 갈수록 줄어드는 결혼 건수가 인구 감소로 이어지며 국가적 문제로 야기되는 현 상황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고자 이번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이태영 GS리테일 서비스기획팀 MD비대면 문화가 일상이 된 만큼, 이성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든 상황에 주목해 결혼 상담 연결 서비스를 기획했다가까이에서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는 GS25가 인생의 반쪽을 찾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