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B손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협력' 업무 협약 체결

금융 입력 2022-12-06 16:43 김미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왼쪽부터) 이영재 도로교통공단 지역본부장, 박기현 DB손해보험 본부장, 박수봉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본부장이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DB손해보험]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DB손해보험은 지난 30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도로교통공단과 ‘어린이 교통사고 Zero 안심 대한민국 만들기’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DB손해보험은 어린이 교통안전교실 운영에 활용할 교육ž홍보용품 제작비용 2억원을 후원하고,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교구 제작 등을 통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기여할 예정이다.


DB손해보험은 본업과 연계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교통안전 취약계층인 어린이의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옐로카펫 설치 사업을 회사의 대표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선정하여 2016년 7월부터 후원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전국 초등학교 인근에 843개의 옐로카펫을 설치ž보수하고 교통안전 교육을 실시해 왔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어린이 교통사고 안전 및 예방을 위한 사업을 적극 지원함과 동시에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고객의 행복에 기여하고 사회적 비용을 절감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kmh23@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미현 기자 금융부

kmh2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