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베스트투자證, 국내 선물옵션 거래 수수료 할인 이벤트 진행

증권 입력 2022-12-09 11:17 윤혜림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신규, 휴면 고객 대상 3개월간 수수료 최대 90% 할인

파생 모의거래 이수 후 최초 거래 시 수수료 상품권 10만 원권 증정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이베스트투자증권은 국내 선물옵션 거래 수수료 할인, 수수료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오는 12일부터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 신청 시 이베스트투자증권 국내 선물옵션 신규 및 휴면 계좌 보유 고객에게 신청일부터 3개월간 최대 90%까지 거래 수수료를 할인해준다. 국내 지수선물옵션, EUREX 코스피선물옵션, 주식선물에 한한다. 


국내 선물옵션 모의거래 이수 또는 타사거래확인서 등록 후 최초 거래 시 거래 수수료상품권 10만원이 증정된다. 상품권은 수수료 할인 기간 종료 후 사용할 수 있다.


올해 12월 1일 이후 국내 선물옵션 비대면 계좌를 최초 개설한 신규고객과 신청일 직전 3개월간 국내 선물옵션 매매가 없는 휴면고객이 대상이다. 오는 12월 12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 홈페이지, HTS, MTS를 통해 이벤트에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찬호 이베스트투자증권 Digital영업팀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이베스트투자증권의 KRX 파생 모의거래 시스템 인증을 기념해 기획했다”며 “국내 선물옵션 투자자분들에게 거래 수수료를 파격적으로 줄일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grace_rim@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윤혜림 기자 산업1부

grace_ri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