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물산 패션 빈폴키즈, 2023년 신학기 책가방 선봬

산업·IT 입력 2022-12-12 10:56 서지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키즈 2023년 신학기 책가방 이미지. [사진=삼성물산 패션]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BEANPOLE KIDS)가 23년 초등학교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을 위한 책가방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빈폴키즈는 브랜드 시그니처인 토끼 캐릭터 ‘빙키’를 모티브로 한 시리즈 상품을 선보였다.


반짝거리는 소재와 오로라 컬러 ‘스팽글 빙키’, 책가방 앞쪽 포켓에 빙키와 타이포로 디자인하고 오로라 컬러 배색으로 차별화한 ‘러블리 빙키’, 무지개 컬러 패턴에 책가방 앞쪽 전면이 화려한 스팽글과 장식인 ‘오로라 빙키’, 투명한 하단 포켓 안에 반짝이는 소재로 은하수를 표현해 움직일 때 마다 반짝이며 시선을 잡는 ‘솜사탕 빙키’ 등이다.


또 빈폴키즈는 단색 컬러의 캔버스 소재와 가죽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나야나’ 책가방과 브랜드 시그니처인 체크 패턴과 자전거 로고를 적용한 ‘프리미엄 체크’ 책가방 등을 내놨다.

 

빈폴키즈의 23년 신학기 책가방은 라이트 핑크/퍼플/그린/블랙/네이비/블루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황인방 빈폴키즈 팀장은 “지난 시즌부터 차별화된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 태도가 형성되면서 트렌디하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책가방이 주목받고 있다” 라며 “신학기를 앞두고 설레는 마음의 부모와 아이들이 책가방 구매를 현명하게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지은 기자 산업2부

writer@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