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캠퍼 루프탑 텐트, 산업통상자원부 ‘2022 세계일류상품’ 선정

S경제 입력 2022-12-19 13:03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아이캠퍼 제공]

아이캠퍼(iKamper)는 자사의 루프탑 텐트(Skycamp)가 ‘2022년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세계일류상품’은 국산 제품의 글로벌 시장 선도와 수출 활성화를 위해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운영하는 제도로 ‘현재 세계일류상품‘과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구분된다. 


아이캠퍼는 국내에서 자체 기술력과 브랜드로 자체 생산설비를 가지고 제조하고 있는 루프탑 텐트 제조 기업으로 세계시장 점유율, 국내 동종상품 생산업체 중 수출액, 수출규모 등 ‘현재 세계일류상품’ 선정을 위한 심사기준을 통과했다.


특히 아이캠퍼의 루프탑 텐트(Skycamp)는 차량 지붕 위에 설치하는 신개념 텐트로 미국, 유럽 등 세계 45개국 수출, 3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하드쉘 루프탑 텐트로 1분 만에 설치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며, 폐 페트병을 녹여 재 탄생된 실로 만들어진 리사이클 원단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박순규 아이캠퍼 대표는 “‘옳은 제품이 훌륭한 고객 경험을 창줄하고 그 고객 경험이 브랜딩에 대한 신뢰로 이어지는 PCXB 마인드를 바탕으로 글로벌 오버랜드 기어 컴퍼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캠퍼에 대한 자세한 사항 공식 홈페이지 ‘Awards & Media’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