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 가족이 즐기는 공간”…롯데리아 안산DT점, 리뉴얼 오픈

산업·IT 입력 2022-12-19 17:15 서지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롯데리아의 두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안산D/T점’ 외관. [사진=롯데GRS]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롯데GRS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플래그십 스토어 ‘안산D/T점(드라이브 스루)’을 지난 16일 리뉴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오픈 이후 약 21년만에 새롭게 단장한 롯데리아 안산D/T점은 약 185평의 큰 규모에 3층의 단독 매장으로, 차에 탄 상태에서 제품을 주문해 가져갈 수 있는 시스템을 겸비한 ‘드라이브 스루’ 매장이다.


롯데리아는 가족 단위 고객의 방문이 많은 주변 상권 특징에 맞춰 돌출형 아이콘, 무빙 아트 등 한 눈에 띄는 독창적인 외관 인테리어를 접목했으며, 총 127석의 객석과 각 층별 공간 구성 Zone 마련으로 먹거리ㆍ놀거리ㆍ볼거리를 함께 제공하는 매장을 선보였다.


이에 더해, 플래그십 스토어의 메뉴 구성에도 차별점을 두고자 유아ㆍ어린이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특징을 고려한 특화메뉴를 운영한다.


롯데리아 안산D/T점은 각 층별 공간을 구성해 고객의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좌석을 마련했다.


매장 입구를 통해 들어온 1층은 제품을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와 키오스크, 제품 포장 고객을 위한 웨이팅존을 구성했다.


매장 2층은 특화매장의 특징을 가장 많이 담은 공간으로, 대형 버거 모형와 함께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다양한 영상을 볼 수 있는 △디자인 스크린 월, 아이들이 맘껏 뛰어 놀 수 있는 △놀이방을 확장 운영해 가족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구성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데리아 안산D/T점은 고객과 소통하고 함께 즐기는 매장으로 롯데리아의 친근한 Identity를 표현한 매장이다.”며, “기존 틀에서 벗어나 고객이 원하는 맞춤 공간 및 제품 구성으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매장이 될 거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writer@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지은 기자 산업2부

writer@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