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 갱신율 90.1%

금융 입력 2022-12-22 22:18 김미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캐롯손해보험]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캐롯손해보험이 지난달 기준 퍼마일자동차보험 가입 갱신율 90.1%를 보이며 자동차보험 업계 최고 수준의 가입 갱신율을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 갱신율 90.1% 달성은 고객의 높은 서비스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는 지표이자, 상품이 추구하는 ‘합리적인 보험’의 방향성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확인할 수 있는 지표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은 기존 자동차보험과 달리 탄 만큼만 결제하는 합리적인 비용구조와 주행데이터 분석을 통한 안전운전 리워드 프로그램, 충격감지를 통한 선제적인 사고출동 서비스 ‘AI사고케어’ 등 서비스 제공으로 가입자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특히, AI사고케어의 경우, 기존의 충격 정도의 범위를 넓혀 특정 구간의 의심 충격이 감지되면 알림톡 서비스 발송으로 고객의 사고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업그레이드 되었다.


캐롯 관계자는 “지속적인 IT기술 개발로 최상의 고객경험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업계 최고 수준의 갱신율을 보이게 된 것 같다”며, “이를 원동력 삼아 고객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전사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kmh23@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미현 기자 금융부

kmh2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