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에스피, 고품질 펫푸드 개발 기술력 인정…'수출 기여 도지사 표창' 수상

증권 입력 2022-12-26 10:39 김혜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왼쪽부터 백성현 논산시장과 이상윤 오에스피 상무이사가 표창 수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오에스피]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프리미엄 반려동물 펫푸드 전문제조업체 ㈜오에스피가 2022년 축산 분야 충남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오에스피는 적극적인 R&D 투자와 자체 기술 개발 역량으로 축산 산업 발전을 이끌고, 해외 시장 개척에 나선 공로를 인정 받아 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충청남도는 축산 분야에서 지역 사회에 공헌하고 축산 산업과 정책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를 선정해 유공자 포상을 시상한다.

 

한편, 2004년 설립된 오에스피는 반려동물 펫푸드 제조를 주력 사업으로 성장해 왔다. 회사는 올해 자체 브랜드(PB) 신제품 ‘인디고 포’를 출시해 B2C 시장 공략에 나섰다. /hyk@seadaily.com[서울경제TV=김혜영기자]프리미엄 반려동물 펫푸드 전문제조업체 ㈜오에스피가 2022년 축산 분야 충남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오에스피는 적극적인 R&D 투자와 자체 기술 개발 역량으로 축산 산업 발전을 이끌고, 해외 시장 개척에 나선 공로를 인정 받아 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충청남도는 축산 분야에서 지역 사회에 공헌하고 축산 산업과 정책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를 선정해 유공자 포상을 시상한다.

 

오에스피 강재구 대표이사는 “이번 유공 포상으로 회사 자체 기술력을 통해, 믿을 수 있는 반려동물용 고기능 식품을 개발 생산하고자 하는 기업 가치와 소신을 인정 받아 기쁘다”라며, “기업공개를 비롯해 신규 PB제품 출시, 신사업 확장을 위한 기업 인수 등 많은 성과가 있었던 한 해를 잘 마무리 하고 내년에는 해외 매출 성장을 통해 글로벌 종합 펫푸드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04년 설립된 오에스피는 반려동물 펫푸드 제조를 주력 사업으로 성장해 왔다. 회사는 올해 자체 브랜드(PB) 신제품 ‘인디고 포’를 출시해 B2C 시장 공략에 나섰다. /hyk@sea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혜영 기자 증권부

jjss123456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