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컬리, ‘새해 식단 관리’ 기획전 진행… 최대 33% 할인

산업·IT 입력 2023-01-03 10:40 서지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마켓컬리, ‘쉽게 즐기는 새해 식단 관리’ 기획전 진행 이미지. [사진=컬리]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컬리는 2023년을 맞아 ‘쉽게 즐기는 새해 식단 관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140여개의 식단 관리 제품들을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 식단 관리에 빠질 수 없는 닭가슴살은 물론, 각종 간편식, 음료와 쉐이크, 운동용품 등이 준비됐다. 


샐러드와 신선식품, 영양소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들도 기획전 품목에 다수 포함됐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지루하지 않게 체중을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식단 큐레이션 콘텐츠를 함께 제공한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체중 관리를 하고싶은 이들을 위한 ‘가성비 식단’, 단백질과 식물성 지방 섭취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지중해 식단’, 대체당과 저칼로리 간식으로 즐거운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유지어트 식단’ 등이 마련됐다.


노시은 컬리 프로모션마케팅 담당자는 “새해 목표로 건강 관리를 다짐하는 이들을 위해 해당 기획전을 열게 됐다”며 “마켓컬리에서 준비한 다양한 저칼로리 제품들과 신선식품, 운동용품, 건기식 등을 통해 원하는 체중 감량을 이루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지은 기자 산업2부

writer@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