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산업·IT 입력 2023-01-04 16:58 윤혜림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 정식 출시 기념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1월 18일 로스트아크의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의 정식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스마일게이트 RPG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오는 1월 18일로 예정된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의 정식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월 4일부터 1월 18일까지 약 2주 동안 진행된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모험가에게는 슬레이어 전용 무기 아바타 ‘해방된 분노의 대검’과 완성형 칭호 ‘분노의 단죄자’를 비롯해 각종 게임 내 아이템이 선물로 지급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모코코 실리콘 무드등 △모코코 봉제 인형 △로스트아크 SD 피규어 등 각종 로스트아크 굿즈를 지급하는 스페셜 굿즈 이벤트에도 자동으로 응모된다.


오는 1월 18일 정식 업데이트되는 ‘슬레이어’는 로스트아크의 24번째 클래스로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 ‘슈샤이어 대륙’의 전사 직업군 중 첫 번째 젠더락 클래스이기도 하다. 대검을 활용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모험가들의 플레이 성향에 따라 다양한 운용이 가능하다. 지난 12월 18일 진행된 모험가 페스티벌 ‘2022 로아온 윈터’에서 플레이 영상이 최초로 공개되어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로스트아크는 겨울 시즌을 맞아 더욱 업그레이드된 혜택의 초고속 성장 지원 이벤트 ‘하이퍼 익스프레스 더블 플러스’와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겨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하이퍼 익스프레스 더블 플러스’ 이벤트에서는 최대 성장 지원 레벨이 아이템 레벨 1,490까지 크게 상향되었으며 최초로 ‘각인 지원 기능’이 추가됐다.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 또한 18일 정식 업데이트 이후 ‘하이퍼 익스프레스 더블 플러스’ 이벤트 캐릭터로 설정할 수 있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2023년 첫 번째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 거대한 대검을 사용하는 여전사 클래스의 매력을 오는 1월 18일 정식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grace_rim@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윤혜림 기자 산업1부

grace_ri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