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토피아 子 아이홉씨비디, 건기식 국제 상표권 출원

증권 입력 2023-01-17 14:56 김혜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세토피아는 자회사 아이홉씨비디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씨드니처'의 건강기능식품(건기식) 국제 상표권을 출원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화장품 및 비의료용 브랜드 '콤마바이디'에 이은 두 번째 국제 상표권 출원이다.

 

대상 국가는 미국, 캐나다, 일본, 태국 등 4곳으로 아이홉씨비디는 건기식과 비의료용 일상생활 제품 상표권 추가 출원을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겠다는 방침이다.

 

아이홉씨비디가 상표권 출원에 나선 제품 중 ‘씨드니처’ 모닝클링(Morning Clean)과 나이트번(Night Burn) 등 제품들에 주원료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껍질추출물과 부원료 햄프시드 프로틴 파우더 등이 함유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식용으로 가공된 대마 씨앗인 ‘햄프씨드’는 몸속의 지방을 분해하고 우리 몸에 필요한 아미노산, 식물성 단백질, 오메가, 비타민, 엽산 등 무기영양소와 섬유질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미국 타임지에서 세계 6대 슈퍼 푸드 중 하나로 선정된 바 있다.

 

회사 관계자는 “글로벌 유수 리서치 회사 조사 결과에 따르면, CBD, 햄프씨드 시장은 중·장기적 성장 모멘텀을 갖춘 블루오션으로 평가받고 있다”며 “CBD 원료 함유량 제한이 있는 국내에선 관련 제품들을 선별적으로 우선 출시하고, 관련 제도에서 자유로운 해외 시장에선 원료 제한없이 다양한 제품 출시를 통해 ‘건강과 아름다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K-뷰티 선도 기업으로 성장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hyk@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혜영 기자 증권부

jjss123456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