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스이민컨설팅, 뉴욕 부동산 플랫폼 코리니와 업무협약 체결

S경제 입력 2023-01-25 10:15 수정 2023-01-25 15:25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미국투자이민 고객 서비스 업그레이드 및 서비스 다변화

미국투자이민 전문기업 모스이민컨설팅(MOS Consulting)은 뉴욕 부동산 플랫폼 코리니(Koriny)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코리니는 미국 뉴욕 부동산 전문 플랫폼을 운영하는 프롭테크기업으로 모스이민컨설팅은 이번 협약을 통해 미국 투자이민과 미국 부동산 연계, 투자이민 고객 미국부동산 구매, 투자자문 및 미국 부동산 임대관리, 양사 세미나 공동 주최 등 고객 서비스의 다변화를 꾀할 방침이다.


특히 뉴욕 부동산 플랫폼 코리니와의 협업으로 미국 영주권 취득에서 나아가 진입 장벽이 높은 뉴욕 부동산 구매를 통한 미국 정착, 투자 및 임대 수익 서비스 제공할 계획이다.


이병인 모스이민컨설팅 대표는 “안전한 미국 영주권 취득과 원금 회수에서 한발 더 나아가 뉴욕 주거 및 상업용 부동산 매매 컨설팅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코리니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양사는 오는 2월 25일 서울에서 ‘미국 투자 이민 VS 부동산’을 주제로 공동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