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장보기 브랜드사 7곳과 합동 행사 개최
SSG닷컴 ‘블라썸 위크’ 행사 배너.[사진=SSG닷컴]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SSG닷컴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식품·일상용픔 브랜드 7곳과 ‘블라썸 위크’ 행사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블라썸 위크’는 대규모 장보기 행사로, 장보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CJ제일제당, 대상, 풀무원, 매일유업 등 식품과 유한킴벌리,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등 일상용품 브랜드사 총 7곳이 참여한다.
SSG닷컴과 파트너사는 이번 행사를 위해 추첨 이벤트, 체험형 행사 등 브랜드별 혜택을 준비했다. 단독 기획, 1+1 구성 등 차별화 상품도 선보인다.
‘블라썸 브랜드관’ 형태로 입점한 브랜드사들과 함께 준비한 행사인 만큼, ‘좋아요’를 누른 고객에게 브랜드에 따라 최대 10% 추가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좋아요’를 누른 고객은 추후 해당 브랜드에서 행사를 진행할 때에도 전용 쿠폰 혜택을 받아볼 수 있게 된다.
한정수량 특가 타임딜 행사도 매일 연다. 행사 첫 날인 26일 CJ와 풀무원의 간편식, LG생활건강 테크 세탁세제를 시작으로, 매일 최대 5가지의 브랜드별 대표 상품을 선보인다. /hojinlee97@sedaily.com
이호진 기자 산업2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