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카드, 온라인 쇼핑 공간 'M몰' 리뉴얼 오픈

금융 입력 2023-01-26 10:08 김수빈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현대카드가 회원 전용 온라인 쇼핑 공간 'M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현대카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현대카드가 M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는 전용 온라인 쇼핑 공간인 M포인트몰을 ‘M·MALL(M몰)’로 리뉴얼해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M몰은 현대카드 회원 전용 쇼핑몰로, 구매금액의 최대 100%까지 M포인트 사용이 가능한 공간이다.


현대카드는 M몰 리뉴얼 오픈을 통해 ‘취향의 발견’, ‘사용자피드’, ‘선물하기’ 3가지 카테고리를 새롭게 선보였다.


우선 취향의 발견은 감각적인 편집샵 상품을 소개하는 카테고리다. 고객이 스스로의 숨겨진 취향을 발견할 수 있도록 찾아주는 다양한 기능을 담았다. 테마 구성은 취향으로 DIVE, 요즘 뜨는 브랜드, 타인의 취향, 테마관 등 총 4가지다. 


사용자피드는 이번 M몰 리뉴얼을 통해 선보이는 이색 카테고리다. 쇼핑 고민 상담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 정보 공유 등 사용자 커뮤니케이션 기반의 참여형 피드다. 두 상품 사이에서 고민이 될 떄 다른 고객들의 투표로 선택에 도움을 주는 ‘골라줘 원픽’, 구매 예정 고객이 다른 고객들의 후기를 받아볼 수 있는 ‘도와줘 고민’, M포인트로 구매한 제품을 자랑하는 ‘오늘의 플렉스’로 구성됐다.


선물하기는 고객이 보유한 M포인트를 활용해 M몰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선물하는 기능으로 현대카드 회원 및 비회원을 대상으로도 선물할 수 있다.


이 외 특정 카드를 보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현대카드가 직접 큐레이션한 상품을 추천하거나, 마블이나 디즈니와 같은 스페셜 브랜드 제품을 모아둔 스페셜 쇼케이스와 현대카드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브랜드 상품들을 모아 고객의 편리한 구매를 돕는 슈퍼브랜드도 새로 생겼다.


M몰 리뉴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M몰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msou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금융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